천연해면스펀지를 구입해서 사용하려는데 스펀지 안에 하얀색의 이물질이 들어 있네요. 피부에 해로운건 아닌지?
아님 원래 그런건지 알려 주세요.
천연해면스펀지는 말 그대로 바다속에서 서식하고 있는 해면을 건져 올린 그야말로 100% 천연 제품이므로 조개껍질 가루, 산호가루, 작은 해초 조각 혹은 아주 작은 바다생물의 흔적 등의 이물질이 스펀지에 끼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약 30번 이상의 가공공정(블리칭,세척)을 거쳐 거의 모든 이물질이 제거된 후 제품이 출시가 되고 있으나 간혹 미처 완전히 제거되지 않은 이물질이 끼어 있는 경우도 있으나 피부에 전혀 무해하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사용 전에 스펀지를 물속에 담궈 1~2회 정도 세척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천연해면스펀지를 좀 더 깨끗하게 사용하고 싶은데 끓는 물에 삶아도 될까요?
천연해면스펀지는 자정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따로 소독하거나 끓는 물에 삶을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후 깨끗한 물에 담가 손으로 주물럭 거리며 비눗기를 완전히 제거 하신 후 꽉 쥐어 물기를 짜 낸 다음 그냥 공기 중에 놓아 두면 빠르게 건조되기 때문에 곰팡이나 박테리아등의 미생물이 번식을 하지 못하므로 위생적으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표백제등에 담그거나 끓는 물에 삶게 되면 스펀지의 조직이 오히려 파괴 될 수 있으므로 절대 표백제에 담그거나 끓는 물에 삶지 마십시오.


천연해면스펀지는 사용 후 반드시 햇볕에 말려야 하나요?
천연해면스펀지는 수분의 흡수력과 방출력이 지구상의 그 어떤 천연물질보다 뛰어난 물질입니다. 더욱이 자정 능력이 뛰어난 물질이기 때문에 사용 후 비눗기를 잘 제거하신 후 손으로 꼭 짜서 물기를 제거하기만 하면 굳이 햇볕에 말릴 필요없이 욕실 한 구석에 그냥 놓아 두어도 빠르게 건조되므로 곰팡이나 박테리아등의 번식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햇볕에 말리면 더욱 좋겠죠~


천연해면스펀지는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나요?
천연해면스펀지는 바다속에 서식하는 천연 생물이며 바닷속의 환경 조건에 따라 그 조직과 부드러운 정도, 내구성등이 차이가 나는데 일반적으로 수온이 온화하고 해류가 안정되어 있고 염도가 적당한 심해에 서식하는 해면이 최고의 품질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들이 가장 잘 맞는 바다가 바로 지중해이며, 벨리니 천연해면스펀지는 지중해에서 건져 올린 최상의 해면만을 엄선하여 제품으로 생산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우수하며, 사용 후 비눗기와 물기를 깨끗하게 제거한 후 건조시켜 재사용 할 경우 인조 스펀지보다 약 3배 이상의 내구성을 지니고 있으며 카리브해나 필리핀 해역 등의 여타의 해역에서 채취된 해면보다도 월등히 뛰어난 내구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특히, 벨리니 천연해면의 Silk Fine 시리즈(FD7,FD10,FD14)는 더욱 탁월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으므로 올바르게 세척하여 사용 시 6개월 정도에서 길게는 1년 까지도 사용 가능합니다.

천연해면은 때를 미는 용도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부드러운 목욕이나 맛사지용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신생아 목욕용으로 사용해도 되는지? 혹은 몇 살 부터 사용할 수 있는지?
천연해면스펀지는 물에 적셔 사용할 시 지구상에 존재하는 물질 중 가장 부드러운 천연 물질이며 흔히 갓난 아기의 목욕용으로 사용하는 면거즈수건이나 엄마의 맨손보다 아가의 피부에 훨씬 자극이 적습니다.

따라서 출생 직후부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면거즈수건 대용으로 사용 하셔도 좋습니다.


신생아 목욕용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어느 사이즈의 제품이 적당한가요?
천연해면스펀지는 소량의 비누나 베이비워시로도 미세거품이 풍부하게 만들어 지기 때문에 체구가 작은 갓난아기의 목부분을 씻길 때 거품이나 물이 넘쳐 아기의 입가로 번질 수 있으므로 너무 큰 사이즈의 제품은 오히려 사용하시기 불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체구가 아주 작은 신생아의 목욕용이라면 중간 사이즈(FD10 혹은 SA10)나 소형 사이즈(FD7 혹은 SA8)를 권합니다.

특히 벨리니 천연해면스펀지의 Silk Fine 시리즈의 경우 Honeycomb 시리즈보다 조금 더 탱글탱글하여 그립감이 좋기 때문에 중간사이즈(FD10)의 제품이라면 갓난 아기는 물론 성인들도 큰 불편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사의 천연해면을 사용했었던 경험이 있는데 사용 후 바짝 말리고 나면 스펀지의 표면이 부스러져 실망스러웠습니다. 벨리니천연해면스펀지도 마르고 나면 부스러지지 않나요?
천연해면은 적도부터 극지방까지 지구상의 거의 모든 바닷 속에서 서식하고 있지만 바다속의 환경(해류,조류,수온,염도 등)에 따라 품질 및 내구성등에서 큰 차이가 납니다. 좋은 품질의 천연해면이 서식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환경을 가진 바다가 바로 지중해이며, 지중해산의 천연해면을 원재료부터 엄선하여 60년 전통의 노하우로 가공하여 제품화 시킨 벨리니 천연해면스펀지는 탁월한 부드러움은 물론 월등한 내구성을 지니므로 사용 후 바짝 말린 후에도 부스러짐등이 없이 재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아토피로 고생하는 친구를 위해 선물하고 싶은데 효과가 있을까요?
천연해면은 지구상에 존재하는 물질 중 가장 부드러운 천연물질의 하나입니다. 따라서 피부에 자극을 거의 주지 않으므로 극민감성 피부나 아토피로 고생하는 분들의 목욕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Silk Fine과 Honeycomb의 차이는 뭔지?
천연해면의 종이 다른 것입니다.

Silk Fine은 특히 신생아나 영,유아 목욕용 혹은 여성의 메이크업/클렌징용으로 적합하며, Honeycomb은 부드럽고 편안한 웰빙 목욕용으로 더욱 좋습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한 번 사용해 보고 싶은데 모양이 너무 제각각이고 어떤 것은 좀 징그럽기도 하네요. 전부 그런건지?
말그대로 천연의 제품이라 일정한 모양이 없습니다.

다소 생소한 모양을 하고 있지만 연약한 피부 보호용으로는 더없이 좋은 제품이랍니다.


사용해 보니 너무너무 부드러워 잘 씻기는지 의문이 갈 정도네요. 이거 정말 잘 씻기는 건가요?
천연해면스펀지는 소량의 비누나 샤워젤만으로도 미세한 거품이 매우 풍부하게 만들어지기 때문에 피부에 거의 자극이 없이 부드러운 목욕을 즐기면서 피부의 미세모공까지 깨끗이 세정하는 뛰어난 효과가 있으며, 피부에 풍부한 산소를 전달해 주는 효과까지 있습니다. 또한 샤워젤이 절약되는 경제적 효과까지도 함께 누리실 수 있답니다.

천연해면스펀지를 사용하여 샤워를 끝내신 후 뽀득뽀득 부드러워진 피부를 느껴보세요.
상호명:Simon Co.LTD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도감로 90-25 (월롱면 위전리 475-14)
대표이사:전은찬 | 사업자등록번호:114-05-880 | 대표전화:1588-7430 | 팩스:031-949-5540
통신판매업신고:제2012-경기파주-4148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전은찬 simon@bellinshop.co.kr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 SIMON All Rights Reserved.